여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여천초 학부모회 `선물 같은 벽화이야기` 제작
작성자 여천초 등록일 19.11.07 조회수 252
첨부파일
벽화이야기 보도자료.hwp (26.5KB) (다운횟수:67)

여천초 학부모회 `선물 같은 벽화이야기` 제작

▲ 울산 여천초등학교(교장 김윤주)는 김옥희 강사와 학부모회 어머니들의 재능기부로 창고 벽면에 `선물 같은 벽화이야기`를 제작했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밋밋하고 먼지로 칙칙했던 창고 벽면을 마법처럼 변화시킨 한 폭의 벽화는 학생들의 마음에 잔잔한 감성을 부르는 따뜻한 작품으로 태어났다.


어머니들의 땀과 열정을 모아 낡고 후미진 운동장 창고에 따뜻한 감성을 더해 주변 환경과 조화로운 아름답고 쾌적한 공간으로 재조성됐다.


여천초 학부모회는 사전에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2시간에 걸쳐 벽화에 대한 기초교육을 받고 함께 벽화 칠하기에 참여했다.


창고 벽면을 최선을 다해 예쁜 빛깔들로 채워나가면서 누구 한 명 찡그린 표정 없이 즐겁게 웃으면서 열심히 벽화를 채워갔다.


활동에 참가한 박현주 학부모 회장은 "무엇보다 학교 분위기가 밝게 바뀌었다"며 "이번 벽화 그리기를 통해 힘들었지만 이를 계기로 학교에 더욱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뜻깊고 보람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김윤주 교장은 "참여한 모든 분들의 소중한 열정과 땀방울은 벽화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멋진 희망의 꿈을 선물해 주었고 행복한 세상을 열어줄 것이다"며 "앞으로 선물 같은 벽화이야기 벽화사업을 계속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허종학 기자



이전글 여천초, 글로벌 리더십 체험 활동 실시
다음글 여천초, '한가위 전통놀이 한마당'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