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어른들은 몰라요! 아이들이 바라본 세상’사진전」개최
작성자 심재훈 등록일 17.12.06 조회수 659
첨부파일

여천초등학교(교장 고영상)2017124() - 6(). 3일간. 어른들은 몰라요! 아이들이 바라본 세상사진전이라는 제목으로 학생 사진 전시회를 여천초 후관 입구 로비에서 개최한다.

올해 본교는 울산문화재단과 울산초등사진교육연구회의 후원을 받아 예술동아리 여천 디카사랑반을 운영하였다. 여천 디카사랑반에서 1년 동안 배운 사진촬영법과 사진예술에 관한 안목을 바탕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 ‘어른들은 몰라요! 아이들이 바라본 세상사진전은 여천 디카사랑반 학생 16명의 작품 25점이 전시된다. 지도교사 심재훈 선생님은 울산광역시 사진대전 특선작가로써 자신의 재능을 학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예술에 대한 열정을 사제동행으로 함께 승화시켰다. 여천 디카사랑반 학생들은 동아리 활동을 통해 다양한 앵글의 사진 촬영법을 습득하였고 사진을 활용한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여러 활동을 하는 등 다양하고 값진 경험을 하였다.

여천초등학교 고영상 교장은 학생 사진 전시회를 통해 어른들은 우리 아이들이 보는 세상을 알고, 아이들은 친구들의 다양한 세상을 알고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과 하였다. 더불어 세상의 모든 것을 관심 있게 바라보고, 세상의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 속에 담아 그 모습을 닮아가는 여천 어린이가 될 것을 기대한다.

이전글 2019년 여천초 복합재난(방사능방재)훈련 보도자료
다음글 2017 찾아가는 청소년저작권수업참여 보도자료